본문바로가기
재단기획
대관공연
축제
전시
오늘

보도자료

[20230509]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뮤지컬 '페페의 꿈' 춘천인형극장서 성황리에 마쳐
등록일2024-01-29 10:24:51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뮤지컬 <페페의 꿈> 춘천인형극장서 성황리에 마쳐

명작동화와 클랙식의 이색적인 만남

 

 

클래식 음악을 뮤지컬로 감상할 수 있는 동화 뮤지컬 <페페의 꿈>이 춘천인형극장에서 성황리에 펼쳐졌다.

 

춘천인형극제(이사장 조현산)()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3 공연유통협력 지원 공모사업 선정공연’ <페페의 꿈>이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춘천인형극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페페의 꿈>은 초연 이후 10여년 동안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어린이 공연으로, 클래식 음악의 문턱을 낮춰 유아들도 오케스트라의 연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춘천형극장에선 30인조의 오케스트라 라이브 연주와 함께, 그램책을 무대로 옮긴 듯한 무대 연출이 더해지면서 클래식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춘천인형극장 로비에서는 공연에 포함된 일러스트를 활용한 포토존을 설치해 공연의 여운을 깊게 남길 수 있도록 했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카네이션을 지참한 성인에게 티켓 할인을 제공하는 등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페페의꿈 관계자는 페페와 함께 여행하며 노래하고 주어진 과제를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통해 클래식 음악과 예술에 대한 경험뿐만 아니라 진정한 용기와 사랑의 가치를 배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