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재단기획
대관공연
축제
전시
오늘

보도자료

[20230411]우리집에 괴물이 산다, 춘천인형극장에서 첫선
등록일2023-04-11 16:34:08

우리집에 괴물이 산다, 춘천인형극장에서 첫선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춘천인형극장에서 공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일환

 

()춘천인형극제(이사장 조현산)아동학대라는 외면해선 안 되는 불편한 진실을 아이들의 시점에서 희망차게 풀어낸 <우리집에 괴물이 산다>를 춘천인형극장에서 처음 선보인다.

 

<우리집에 괴물이 산다>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춘천인형극제, ()노원문화재단, 고창군청, 극단 마루한 등 예술단체가 협력해 공동 제작한 작품이다.

 

극단 마루한의 <우리집에 괴물이 산다>는 세대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는 아동 폭력에 대한 성찰을 은유적이며 상징적으로 그려냈으며, 가족의 사랑과 희망의 이야기를 담아내 정신적, 신체적으로 미성숙한 어린이들의 내면 성장을 도와줄 수 있는 인형극으로 기획됐다.

 

공연을 입체적으로 관람할 수 있도록 기획한 다양한 체험·전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관람객은 공연 관람 이후 공을 던져 괴물을 나비로 변신시키는 괴물 피구나비 포토존등 공연 내용과 연계된 프로그램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매 시 티켓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연의 오브제로 활용되는 나비를 종이로 접어오는 경우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춘천 시민이라면 누구나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문화를 접하기 어려운 시민들은 무료 초대권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한편,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춘천인형극제가 주관하는 <우리집에 괴물이 산다>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춘천인형극장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매 및 자세한 공연 정보는 춘천인형극제 홈페이지(www.cocoba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