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재단기획
대관공연
축제
전시
오늘

보도자료

[보도자료_210421] 춘천인형극제 24일부터 ‘코코바우 놀이터’ 개최
등록일2021-06-03 14:59:58

 

주 최 : ()춘천인형극제

주 관 : ()춘천인형극제

후 원 : 춘천시

일 시 : 2021. 4. 24(토) ~ 7. 24(토)

장 소 : 춘천인형극장

 

 

 

 

 재단법인 춘천인형극제(이사장 조현산)424() 2021 지역대표 문화예술상설공연 코코바우 놀이터 : 자연아 놀러와!’를 개최한다.

 

 지역대표 문화예술상설공연은 법정 문화도시로 지정된 춘천에서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춘천을 대표하는 3대 축제가 매주 같은 장소, 같은 시간에 공연을 진행하는 사업이다.

 

 춘천인형극제는 찾아가는 춘천인형극제가 진행되는 코코바우 빌리지날을 제외하고 424일부터 매주 토요일 14시부터 18시까지 춘천인형극장에서 코코바우 놀이터 : 자연아 놀러와!’를 개최한다.

 

 ‘코코바우 놀이터에서는 하루 두 개의 인형극이 공연되며 24일은 연희공방 음마갱깽의 <아기돼지 삼형제>와 문화예술굼터 뽱의 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생명을 심는 <>’, ‘생명이 탄생하는 <>’, ‘생명이 움직이는 <하늘>’을 주제로 한 체험 프로그램이 상시 진행된다. ‘생명을 심는 <>’을 주제로 한 24일은 주변에 떨어진 돌이나 나뭇가지를 주워 그림을 그리고, 완성된 작품으로 극장을 함께 꾸미는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외에도 인형극장 곳곳에 숨어있는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다.

 

 지역대표 문화예술상설공연 코코바우 놀이터 : 자연아 놀러와!’는 야외 공연으로 공연을 포함한 모든 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되며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된다.